러셀 크로우 등 ‘글래디에이터’ 스타들 소아마비 모금 행사 참석

오는 10월 24일 세계 소아마비의 날을 맞아 어떤 행사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지난 6월 6일 로마의 콜로세움에서는 이색 모금행사가 열려 300여명의 청중이 운집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2000년에 개봉되었던 영화 ‘글래디에이터’가 65피트 HD 화면으로 재상영되는 가운데 이태리 시네마 오케스트라가 오리지날 사운드트랙 전곡을 연주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남녀 주연배우였던 러셀 크로우와 코니 닐슨 등이 출연해 자리를 더욱 빛냈습니다

이날의 게스트 중에는 이태리 여배우이자 로타리 소아마비 홍보 대사인 마리아 그라지아 쿠치노타, 셀레브리티 셰프인 크리스티나 바우어만을 비롯해 지역 로타리안들과 유명인사들이 참석했으며 로타리의 소아마비 퇴치를 돕기 위해 티켓을 구입한 영화 ‘글래디에이터’ 팬들로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이 행사는 로마 노드-세스트 로타리클럽 회원인 알베르토 세치니가 주도했으며 50만 달러 이상의 기금이 모금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영화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배우 러셀 크로우는 함께 공연했던 코니 닐슨토마스 아라나 등과 함께 이날 행사에 출연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태리 축구 스타인 프란체스코 토티와 그의 AS 로마팀 동료선수들도 이 행사에 출연, 경매에 내어놓은 유니폼에 사인해 주기도 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